안랩, ‘RSA Conference 2018 AP&J’ 참가…APAC 시장 공략 강화

2018-07-23 15:34
  • 글자크기 설정

- ‘안랩 EDR’과 ‘안랩 클라우드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 첫 선

 

안랩은 오늘 25~27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글로벌 정보보안 컨퍼런스 ‘RSA Conference 2018 AP&J(Asia Pacific & Japan)’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안랩은 이번 행사에서 APAC(아시아태평양지역) 시장 관계자 등 참석자 약 5000여 명을 대상으로 차세대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대응 솔루션 ‘안랩 EDR’과 ‘안랩 클라우드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를 처음으로 소개한다.

안랩은 이들 제품군과 APAC 지역에서 이미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안랩 MDS’로 해당 지역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이는 ‘안랩 EDR’은 고객의 위협 대응력과 사용성 향상에 중점을 둔 차세대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대응 솔루션이다. 안랩 EDR은 독자적 행위분석엔진을 이용해 엔드포인트에서 발생하는 모든 행위 정보를 수집·분석해 보안 위협에 대한 직관적 가시성을 제공한다.

안랩은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안랩 클라우드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도 처음으로 소개한다. 안랩은 국내의 다양한 산업군에서 클라우드 보안관제 고객을 이미 확보해 안정적인 운영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APAC에도 클라우드 도입이 확산되고 있는만큼 APAC 지역에서도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안랩은 전시 외에도 ‘Transformation to the Endpoint Platform: EDR’을 주제로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와 이에 대응하는 안랩의 보안 전략을 발표할 예정이다.

안랩 권치중 대표는 “안랩은 현재 APAC 지역에서 지능형 위협 대응 솔루션 ‘안랩 MDS’를 중심으로 국가기관 및 다양한 산업군에서 고객사를 다수 확보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 EDR과 클라우드 보안관제 등 신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APAC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