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텐센트와 ‘천애명월도’ 대만 지역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18-07-19 15:51
  • 글자크기 설정

- 대만법인 통해 베타 테스트 일정 등 발표 예정

 

넥슨은 텐센트(Tencent)와 PC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의 대만, 홍콩, 마카오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한 ‘천애명월도’는 중압감 있는 무협 액션과 광활한 자연 묘사 그래픽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지난 1월부터 넥슨이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중국을 넘어 한국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넥슨 대만법인은 ‘천애명월도’의 대만, 홍콩, 마카오 서비스를 맡아 진행하고, 하반기에 1차 베타 테스트 일정과 게임 내 콘텐츠 소개 내용을 단계별로 공개할 계획이다.

넥슨 이정헌 대표는 “‘천애명월도’ 국내 서비스에 이어 대만 지역 퍼블리싱도 맡게돼 매우 기쁘다”며 “개발사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우수한 콘텐츠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애명월도’는 무협소설 대가 ‘고룡’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IP(지식 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무협 게임의 액션성을 담아낸 PC MMORPG로, 광활한 자연과 건축물이 담긴 아름다운 그래픽을 배경 삼아 화려한 대경공술로 강호를 누비는 경험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