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BT21 티머니' 카드이미지 선공개…8일 출시

2018-06-03 17:09
  • 글자크기 설정
티머니(Tmoney)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새 캐릭터, ‘BT21’과의 만남을 통해 ‘BT21 티머니’를 선보인다고 예고하고, 최근 카드 이미지를 선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BT21'은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이 콜라보레이션해 제작한 새로운 캐릭터 브랜드로, VAN과 함께 우주여행을 하던 캐릭터 TATA가 지구에 불시착하게 되고 매력 넘치는 멤버들(RJ, CHIMMY, COOKY, MANG, SHOOKY, KOYA)을 모아 우주스타를 꿈꾸는 BT21을 만들게 됐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오는 8일(CU, GS25, 랄라블라)과 20일(세븐일레븐) 순차적으로 같은 캐릭터지만 다른 디자인의 ‘BT21 티머니’를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BT21 티머니’는 호기심 대장 TATA, 우주로봇 VAN, 친절한 알파카 RJ, 열정 강아지 CHIMMY, 핑크빛 터프토끼 COOKY, 맛있는 꾸러기 SHOOKY, 가면 쓴 댄싱 망아지 MANG, 생각이 많은 코알라 KOYA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 8종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BT21 티머니’ 출시 전에는 ‘BT21 티머니’ 소문내기 이벤트를 7일까지 진행한다. 티머니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아요’를 누르거나 공유 또는 친구소환 후 댓글을 작성하면 'BT21 티머니‘ 1종을 30명에게 증정한다.

또 'BT21 티머니’ 출시 후에는 △‘BT21 티머니’ 8종 구매 이벤트를 8~14일 진행한다. CU와 GS25 편의점, 랄라블라에서 ‘BT21 티머니’ 8종을 티머니로 결제해 구매하고, 티머니 홈페이지에 결제한 티머니 카드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이외 ‘BT21 티머니’ 구매인증 이벤트도 8~21일까지 진행된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사업부문장은 “이번 BT21 티머니는 각 편의점마다 다른 디자인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이 자신의 취향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편의점별로 출시될 ‘BT21 티머니’ 카드 이미지.[사진= 한국스마트카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