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김정헌 인천중구청장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마쳐

2018-05-14 10:06
  • 글자크기 설정

슬로건 “인천 중심 중구! 주민 중심 정책!”추진력 좋은 구청장으로서 직접 챙길 것

자유한국당 김정헌 인천시중구청장 후보자가 지난 13일 인천시 중구 중산동(하늘도시) 스타타워 2층 선거사무소를 마련,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에 앞서 김후보자는 중구 원도심 신포동에 선거사무소를 열어 한달동안 선거운동을 했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안상수 자유한국당 중동옹진강화 당협위원장, 민경욱 시당위원장, 윤상현 국회의원, 홍철호 국회의원, 김환 (전)중구의회의장, 이승언 (전)중구의회의장, 차석교 (전)인천수협조합장, 유건호 중구농협조합장, 조창남 인천수협조합장, 이행숙 서구(을) 자유한국당 당협위원장, 노경수 (전)인천시의회의장 그리고 중구 시의원, 구의원 후보자들과 지지자들이 함께 했다.

김정헌 인천중구청장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당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김정헌후보 사무실]


안상수 중동옹진강화 당협위원장은 “6·13 지방선거에서 자유한국당 소속 구청장을 비롯한 시·구의원 후보자들이 당선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 며 “풍부한 경험을 겸비한 자유한국당의 젊은 후보자들이 변화되고, 살고 싶고 살기 좋은 도시 중구를 만들기 위해 다시 한 번 적극 지지해 달라”며 축하의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민경욱 인천시당위원장은 축사에서 “인천을 지켜 대한민국을 일으키자”며 “경제와 안보 불안 등 난국적인 대한민국을 구하기 위해서는 이번 6.13선거를 통해 자유한국당을 지지해 주어야한다”고 밝혔다.

개소식의 주인공인 김정헌 중구청장 후보는 모두 발언에서 “내 고향 중구 발전과 주민들의 행복에 기여하고자 십 수년 간 기초를 다져왔다”며 “두 차례 시의원을 지내며 다졌던 탄탄한 기본기와 특히 인천시의회 산업경제위원장으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제는 중구지역 발전과 주민 행복에 기여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 후보는 “중구는 130년이 넘는 개항의 역사 콘텐츠와 천혜의 자연환경, 인천항·국제공항·경제자유구역 등 성장 동력을 두루 갖췄음에도 불구하고 구도심으로 전락하였다며, 이제는 인천 내항 재개발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발판으로 삼고 제2공항철도로 인천공항과 인천역을 연결하여 인천공항의 관광·환승객을 중구 원도심으로 유치하여 관광특구는 지속 발전시키고 소외된 지역에는 균형 있는 행정과 예산을 집중해야한다”며 오직 구민만을 위한 길을 가야겠다는 마음으로 구청장에 도전한 의사를 밝혔다.

이번 선거에서 김정헌 후보는 “인천 중심 중구! 주민 중심 정책!”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김정헌 후보는 “제2공항철도 환승할인”,“내항재개발 효과를 중구전체로 발전”,“대학병원 유치”, “문화·복지·체육센터 건립”, “주거환경 개선사업추진·도시계획 변경수립”, “영종국제도시 특별자치구역 추진”,“신공항고속도로 톨게이트 서울방향 통행료지원 조례 추진”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