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러블리즈 4집 타이틀곡 ‘그날의 너’ 포인트 안무는

2018-04-25 10:30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러블리즈가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러블리즈 4번째 미니앨범 '治癒(치유)'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러블리즈의 신곡 '그날의 너' 포인트 안무는 뭘까?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아이마켓홀에서 걸그룹 러블리즈의 네 번째 미니앨범 '治癒(치유)' 미디어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타이틀곡은 ‘그날의 너’다. ‘그날의 너’는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국내 대표 인기 작곡팀 스윗튠이 작업한 곡이다. ‘아츄’, ‘그대에게’, ‘지금, 우리’ 등에서 느낄 수 있었던 러블리즈만의 발랄하고 경쾌한 에너지가 인상적이다. 경쾌한 멜로디와 멤버들의 싱그러운 목소리가 만나 더 깊어진 러블리즈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별하는 순간은 너무 아팠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상처가 아물어 간다는 내용이 담긴 ‘그날의 너’지만 멜로디는 너무나 청량하다. 특히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시린 기억 화, 모든 기억 후’가 반복되는 후렴구는 계속 귀에 맴돌 만큼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러블리즈(LOVELY) 미주는 타이틀곡 '그날의 ' 포인트 안무를 직접 선보였다.

러블리즈 4번째 미니앨범 '치유'는 작곡팀 스윗튠이 작업한 타이틀곡 '그날의 너'를 포함해 총 6개 트랙으로 꾸몄다. 오늘 오후 6시에 음원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