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는 오는 27일과 28일 이틀간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제28회 듀오웨딩페어’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듀오웨딩페어에서는 1000여 개의 웨딩 전문 브랜드를 할인하고, 그 중 100여개 웨딩, 혼수 브랜드를 엄선해 전시한다. 2018년 최신 웨딩 트렌드를 살펴봄과 동시에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웨딩 패키지, 웨딩홀, 허니문, 혼수, 가전에 이르기까지 예비 부부가 준비해야 할 모든 것들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현장 계약 고객은 35만원 상당의 폐백과 더불어 아크릴 우드 액자 4종, 웨딩슈즈, 일렉트로룩스 소형가전 중 하나를 선물로 받는다. 선착순 20명에겐 바운티풀 구스 베개를 추가 제공한다.
웨딩드레스 전시회에선 2018년 F/W 트렌드에 발맞춘 수입 명품 웨딩드레스와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신상 웨딩드레스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최대 55만원 할인과 더불어 리허설 드레스 화이트 컬러 업그레이드, 미니드레스 서비스 혜택 등을 제공한다.
웨딩스타일링 체험 또한 가능하다. 메이크업 시연, 웨딩 촬영, 턱시도 피팅, 드레스 피팅, 네일아트를 직접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드레스 피팅은 사전예약자 중 200커플을 추첨하여 시간예약제로 진행된다.
웨딩플래너가 직접 엄선해 추천하는 ‘웨딩플래너 PICK 웨딩 패키지’도 있다. 예비 신랑·신부가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웨딩 풀 패키지이다. ‘데이트 스냅 패키지’, ‘트렌디 패키지’, ‘마스터피스 패키지’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오직 행사 기간 동안 최대 105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웨딩홀 특가전에선 ‘스몰웨딩’, ‘채플웨딩’, ‘선상웨딩’, ‘호텔웨딩’ 컨셉의 웨딩홀을 특별한 가격에 대관 가능하다. 일부 웨딩홀 무료 시식, 예식비 할인, 웨딩홀 투어 서비스 또한 누릴 수 있다. 웨딩홀 투어 후 텐웨딩홀 후기를 작성하면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웨딩홀 계약 시 백화점 상품권 혜택도 있다.
웨딩 준비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허니문도 특가로 준비했다. 하와이, 유럽, 몰디브, 발리 등 인기 지역 할인과 함께 스냅사진, 룸 업그레이드, 사은품 등 추가 혜택이 구성돼 있다.
혼수 역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복, 예복, 예물은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상담만 받아도 고급 예단봉투, 넥타이, 귀걸이 선물이 주어진다. 하이마트 가전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품이 있고, 최대 30만원에 달하는 롯데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