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웨드, 27~28일 '듀오웨딩페어' 개최…"웨딩 준비 한번에"

2018-01-17 09:19
  • 글자크기 설정

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는 오는 27일과 28일 이틀간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제28회 듀오웨딩페어’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듀오웨딩페어에서는 1000여 개의 웨딩 전문 브랜드를 할인하고, 그 중 100여개 웨딩, 혼수 브랜드를 엄선해 전시한다. 2018년 최신 웨딩 트렌드를 살펴봄과 동시에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웨딩 패키지, 웨딩홀, 허니문, 혼수, 가전에 이르기까지 예비 부부가 준비해야 할 모든 것들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 상담만 해도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웨딩페어 방문 고객은 꽝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경품 내역은 듀오웨드에서 결혼을 진행한 배우 이소연의 씨미(SYMI) 다이아 광채 팩트, 조르지오아르마니 립마그넷, 드롱기 가전 등이다. 상담 시엔 이솝 바디 제품 혹은 이솝 핸드 밤이 증정된다.

현장 계약 고객은 35만원 상당의 폐백과 더불어 아크릴 우드 액자 4종, 웨딩슈즈, 일렉트로룩스 소형가전 중 하나를 선물로 받는다. 선착순 20명에겐 바운티풀 구스 베개를 추가 제공한다.

웨딩드레스 전시회에선 2018년 F/W 트렌드에 발맞춘 수입 명품 웨딩드레스와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신상 웨딩드레스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최대 55만원 할인과 더불어 리허설 드레스 화이트 컬러 업그레이드, 미니드레스 서비스 혜택 등을 제공한다.

웨딩스타일링 체험 또한 가능하다. 메이크업 시연, 웨딩 촬영, 턱시도 피팅, 드레스 피팅, 네일아트를 직접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드레스 피팅은 사전예약자 중 200커플을 추첨하여 시간예약제로 진행된다.

웨딩플래너가 직접 엄선해 추천하는 ‘웨딩플래너 PICK 웨딩 패키지’도 있다. 예비 신랑·신부가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웨딩 풀 패키지이다. ‘데이트 스냅 패키지’, ‘트렌디 패키지’, ‘마스터피스 패키지’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오직 행사 기간 동안 최대 105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웨딩홀 특가전에선 ‘스몰웨딩’, ‘채플웨딩’, ‘선상웨딩’, ‘호텔웨딩’ 컨셉의 웨딩홀을 특별한 가격에 대관 가능하다. 일부 웨딩홀 무료 시식, 예식비 할인, 웨딩홀 투어 서비스 또한 누릴 수 있다. 웨딩홀 투어 후 텐웨딩홀 후기를 작성하면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웨딩홀 계약 시 백화점 상품권 혜택도 있다.

웨딩 준비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허니문도 특가로 준비했다. 하와이, 유럽, 몰디브, 발리 등 인기 지역 할인과 함께 스냅사진, 룸 업그레이드, 사은품 등 추가 혜택이 구성돼 있다.

혼수 역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복, 예복, 예물은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상담만 받아도 고급 예단봉투, 넥타이, 귀걸이 선물이 주어진다. 하이마트 가전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품이 있고, 최대 30만원에 달하는 롯데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