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 스테디셀러 오디오 ‘TSX-B235’ 특가 판매… 연말까지 진행

2017-12-18 18:02
  • 글자크기 설정

'TSX-B235'와 함께하는 14일 간의 크리스마스 홍보 포스터.[사진= 야마하뮤직]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TSX-B235’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TSX-B235와 함께하는 14일간의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고품질의 사운드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야마하 스테디셀러 오디오 제품 ‘TSX-B235’를 39만9000원(정상가 54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TSX-B235 특가 판매 이벤트는 제품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TSX-B235’는 고품질의 음악 재생은 물론 실용적이고 편리한 기능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올인원 오디오 제품이다.

오디오 기능으로는 CD 재생, FM 라디오, USB 메모리 및 블루투스 재생 등이 가능하고, AAC와 aptX 등 고음질 코덱을 지원하기에 블루투스 모드에서도 더욱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NFC 기능으로 호환 가능한 기기와도 쉽고 빠르게 페어링이 가능하며 내장된 2개의 USB 포트로 음악 재생 및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야마하 전용 무료 DTA 컨트롤러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 전원, 음량‧밝기 조절, 알람‧타이머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쉽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이외 불쾌한 고주파 대역은 제거하고 오디오 스펙트럼을 점진적으로 복원하는 인텔리 알람(IntelliAlarm) 기능이 내장돼 편안한 기상을 돕는다.

전준근 야마하 AV 영업팀 팀장은 “야마하 TSX 시리즈의 가장 최근 모델인 TSX-B235는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TSX-B235 출시 이후 처음 기획한 특가전인 만큼, 함께 특별한 연말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