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리듬게임 ‘뮤즈메이커’ 20일까지 CBT 진행

2017-12-15 09:14
  • 글자크기 설정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트웰브모먼츠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리듬게임 ‘뮤즈메이커’가 20일까지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뮤즈메이커’는 네오위즈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모바일 신작 리듬게임이다. 음악에 맞춰 터치와 드레그로 버블을 터뜨리는 방식의 캐주얼 게임으로, 150여곡의 풍부한 음원 콘텐츠와 캐릭터 꾸미기 요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뮤즈메이커’에는 네오위즈의 인기 타이틀이자 핵심 IP인 ‘DJMAX(디제이맥스)’ 시리즈 명곡(‘바람에게 부탁해’, ‘Your Own MIRACLE’ 등)이 다수 수록돼 있다. 인기 K-POP과 유명 커버곡 등도 100여곡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헤어, 의상, 액세서리 등을 활용해 자신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패션 스타일링 콘텐츠도 구현했다.

CBT는 공식 런칭을 위한 마지막 점검인 만큼 누구나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 해 볼 수 있다. CBT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접속할 때마다 게임머니(젬스톤) 200개를 매일 지급하고, 특정 시간 플레이 시 캐릭터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도 증정한다.

아울러 일자별 이벤트 곡 플레이 시 유니크 아이템이 추가 제공되며, 특정 지역을 오픈하면 원하는 혜택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지난 사전모집에 참여한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 전용 의상 아이템 세트를 기존 혜택에 더해 증정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