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제14회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수상

2017-11-29 16:45
  • 글자크기 설정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를 향해 도약하는 경동나비엔의 고객 커뮤니케이션 노력이 인정받았다.

경동나비엔은 새롭게 리뉴얼한 기업 홈페이지가 제 14회 2017 웹어워드코리아에서 브랜드프로모션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웹어워드 코리아는 300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관련 시상이다. 경동나비엔은 브랜드프로모션 페이지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6월 소비자가 쉽고 편리하게 기업의 방향성과 제품의 특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대대적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미세먼지를 줄이는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을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브랜드 페이지를 구성하고, 보일러나 온수기, 온수매트 등 제품 정보를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구현했다.

경동나비엔은 소비자에게 더 다가가고자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가 흥미롭게 콘덴싱보일러와 프리미엄 온수매트 제품에 장점을 이해할 수 있도록 스낵컬쳐 영상을 공개했다. 보일러처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우리 사회를 위해 필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소방관들을 응원하는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나비엔 콘덴싱 고객감사 어워즈’를 12월 1일 용산 CGV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회사의 모델인 유지태씨가 참석해, 친환경 토크콘서트와 인기영화 ‘꾼’ 상영회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기업을 통한 사회공헌이라는 경영이념처럼 경동나비엔은 사회에 필요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삶 속에 함께하고자 노력해왔다"며 "미세먼지를 줄이는 콘덴싱보일러나 건강한 숙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