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사진=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7/06/21/20170621090110446490.jpg)
[사진=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벤X요셉이 커플 여름송 '달달해'를 발표했다. 산이X레이나의 '한 여름밤의 꿀'을 이을 커플 여름송이 탄생할까?
신곡 '달달해'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커플의 달콤한 떨림을 담은 미디엄템포의 R&B곡으로 유려히 흐르는 일렉트릭 사운드 위에 벤의 청량감 넘치는 보이스가 특징이다.
"Baby U U U 아름다워 오색 빛깔 물감들처럼/ Baby U U U 널 그려 in the air in the air/ Love U U U 넌 내 맘 속에 스며드는 걸/ Love U 내 삶의 이유
새하얀 캔버스 위에 너와 나 우리 둘의 사랑 얘길 그려봐/ 내 작은 액자 속에 너와 나/ 아름다운 우리 둘의 미래를 그려봐
Baby 너무 달달해 우린 너무 달달해/ So sweety sweety sweety boy My baby baby baby"
가사만 봐도 꿀이 뚝뚝 떨어진다. 내게 너무 소중한 너, 우린 너무 달달해, 마이 러브 ... 온갖 스윗한 말들은 다 모아놨다. 아예 마지막 구절은 '우린 너무 달달해'의 연속이다.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이라면 공감이 갈 만한 너무 좋아 죽겠는 상태의 달콤한 러브송이다. 다만 벤의 보컬 파트가 다소 적다는 부분이 아쉽다. 벤의 시원한 목소리가 여름밤의 열기를 조금이라도 식혀주었으면 했지만 주고받는 남녀의 보컬 파트에서 벤의 분량이 기대보다 적다는 점이 아쉽달까.
△ 한곡 감상평 △
달달함이 넘쳐 흐르는 달콤스윗한 러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