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내일 날씨]전국 가끔 구름 많고 미세먼지 "보통"... 내일 전국 한때 비 (강원영동, 제주도 제외). 낮 동안 소강상태 [아주동영상]

2017-04-24 15:35
  • 글자크기 설정

- 오늘 (월) 전국 가끔 구름 많음.

- 내일 (화) 전국 한때 비 (강원영동, 제주도 제외). 낮 동안 소강상태


[영상=기상청제공]

전국 화창한 하늘... 미세먼지 '보통'[사진=기상청]

[오늘 내일날씨] 전국 오후부터 구름 많아지고 내일 오전 서울, 부산 비[사진=네이버 날씨]

[오늘 미세먼지] "보통"[사진=네이버 날씨]


 
아주경제 김효곤 기자 =
- 오늘 (월)
전국 가끔 구름 많음.

- 내일 (화)
전국 한때 비 (강원영동, 제주도 제외).
낮 동안 소강상태

4월의 마지막 한 주가 시작됐습니다. 머리 위로 쏟아지는 봄볕이 점점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오늘도 한껏 달아오른 봄을 즐기기 좋겠습니다. 화창한 하늘 아래, 기온도 쑥쑥 오르면서 서울 22도, 대구는 25도 예상됩니다. 대기확산도 원활해서 공기 중의 미세먼지도 많지 않겠는데요. 전국이 ‘보통’ 수준으로 바깥활동하기 좋겠습니다.

현재 전국에서 파란 하늘을 볼 수 있는데요. 강원영동은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당분간은 불씨관리 잘 해주셔야겠고요, 날이 좋아 산행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산불 등 화재예방에 각별히 힘쓰셔야겠습니다.

오늘 오후부터는 남해상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구름의 양만 많아지겠습니다.

낮 기온은 아침에 비해 10도 이상 훌쩍 오르겠습니다. 서울 22도, 대전 23도, 강릉 24도,
전주,광주 24도, 대구 25도 예상됩니다.

내일은 전국에 한때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비의 양이 많지 않고, 낮 동안에는 소강상태 들면서 활동에 큰 문제는 없겠습니다. 서울의 아침 기온 11도에서 한낮 20도, 그 밖의 대전 22도, 광주 2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와 제주해상 먼바다에서 최고 2.5m로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다가오는 금요일, 수도권과 영서지역에 비소식 있고요, 당분간은 크게 벌어지는 일교차를 염두에 두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