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지영 기자 =
에이핑크가 데뷔 6주년을 기념한 팬송을 발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에이핑크는 17일 0시, 에이핑크의 6번째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팬송 'Always'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Apink Special Digital Single[Always] 2017.04.19. 12:00' 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는 토끼 귀 모양이 달린 모자를 쓰고 밝은 미소를 한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를 배경으로 밝은 표정으로 서로 장난치며 화기애애한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다.
에이핑크의 데뷔 6주년 기념 팬송 'Always'는 6년 동안 팬들을 만나며 고마웠던 마음과 항상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선물 같은 곡이다.
‘4월 19일’을 시작으로, 데뷔 1000일 기념 ‘Good Morning baby'라는 4주년 기념 팬송 ‘새끼손가락’과 5주년 기념 ‘네가 손짓해주면’까지 음악을 통해 변함없는 ‘팬바라기’의 면모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물했다.
특히 `Every time 네 곁에 있으면 안아줄테니 Always`라는 가사는 `팬바라기` 에이핑크가 팬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진심을 느끼게 해주었다.
에이핑크는 매년 넘치는 데뷔 기념일마다 음악적 퀄리티로 완성한 팬들을 위한 팬송을 꾸준히 발표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