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영은미술관과 2017 어린이날 미술대회 개최

2017-04-18 18:04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로투세븐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제로투세븐은 영은미술관과 함께 '2017 어린이날 미술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5월 5일 경기도 광주 영은미술관에서 펼쳐진다. 참가신청은 오는 28일까지 사전접수하거나, 5월 5일 대회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참가비는 8000원으로 사전접수 시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회는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로 구성됐다. 영은미술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궁중비책의 진정보호 유아 선케어 라인인 ‘카밍 선쿠션’과 ‘스티커 수딩팩’, 매일유업의 유음료가 증정된다.

대회 주제는 당일 발표다. 주최 측에서 제공한 도화지 위에 개인이 지참한 미술도구를 활용해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또한 참가작 중 우수 작품 20점을 별도로 선정해 ‘제로투세븐상’, ‘(재)대유문화재단 설립자상’ 등을 시상한다.

수상작 발표는 6월 중순 이후 개별 통보하며, 시상식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글로벌 승용완구 ‘Y볼루션’의 Y플리커 에어3,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츄즈’의 런치박스와 백팩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미술 대회 외에도 페이스페인팅과 토끼먹이주기 체험, 인기 애니메이션 상영, 음악회 등 부대행사도 다채롭게 마련됐다.

나무 잠자리 모형 만들기, 지푸라기를 활용한 팜파티 공예체험, 도예공방 체험, 푸드트럭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 가능한 행사도 부담 없는 비용으로 즐길 수 있다.

제로투세븐 담당자는 "어린이날 미술대회는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문화 체험행사로, 지난해 개최 당시 긍정적 반응을 얻었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감성과 창의력을 펼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