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항공권이 4000원대?!

2017-04-18 07:55
  • 글자크기 설정

웹투어, 히든티켓 가격 맞힌 응모자에게 다낭 항공권과 리조트 특가 판매

[사진=웹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인기 휴양지 베트남 다낭 항공권을 4000원대에 구입할 기회가 주어진다.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는 최근 인천 ↔ 다낭 노선을 신규 취항한 비엣젯항공과 함께 4월 14일 금요일부터 5월 14일 일요일까지 한달 간 19번째 히든티켓 ‘베트남 다낭’ 편을 진행한다.

히든티켓 이벤트는 웹투어가 정한 히든티켓의 가격에 가장 근접한 답을 맞힌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해당 노선 항공권(2매, 제세공과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 특가 구매 찬스와 특급 리조트 숙박(2박)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이번 히든티켓 다낭편의 주인공이 되면 2017년 5월부터 2017년 10월 25일까지 중 인천 ↔ 다낭 왕복항공권(2인)을 1매당 4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고 원하는 날짜의 특급 리조트 ‘풀먼 다낭 비치 리조트 슈페리어 룸(조식 포함) 2박 혜택도 추가로 제공받을 있다. 단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 1개월 이내다.

히든티켓 1등 당첨자 외에도 참여자 중 90명을 추첨해 도미노 피자 세트(5명),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2매(10명), 배스킨 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쿠폰(25명), 투어캐시 5000원(50명)을 경품으로 준다.

웹투어 회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발표는 5월 18일 목요일,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오진숙 웹투어 해외항공팀 부장은 “인천에서 아침 일찍 출발하고 다낭에서는 밤 출발, 인천에 새벽 도착하는 일정으로 다낭을 알차게 여행할 수 있다"며 "올해 해외 휴양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단돈 오천원도 안 되는 가격에 합리적인 휴양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이번 히든티켓 이벤트에 꼭 참여하라.”고 전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호치민, 하노이, 빈, 후에, 다낭, 나트랑, 달랏 등 베트남 곳곳을 취항한 ‘베트남 국내선 최다 운항 항공사’로, 평균 기령 4년 미만의 최신식 항공기로만 운항하고, 안전 최우선의 원칙과 82% 정시 운항률로 분야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