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르브, '마인드 유'로 팀명 변경 '새출발'…27일 매드클라운과 콜라보 싱글 발표 [공식]

2017-04-17 21:0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인디씬 대어 어쿠루브(고닥, 재희)가 팀명을 변경하고 새출발에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어쿠루브로 활동했던 고닥, 재희가 '마인드유(MIND U)'로 팀명을 변경하고 새롭게 출발한다. 첫 시작으로 오는 27일 매드클라운과의 콜라보레이션 싱글을 발표 할 예정이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으로 사랑받을 수 있게 회사차원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마인드유 (구 어쿠루브)는 지난 3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새롭게 계약을 체결을 하고 '2017 그린플러그드'에 출연을 확정 짓는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으나, 전 소속사인 브릿지미디어와 '어쿠루브' 팀명의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었다.

마인드유(구 어쿠루브)는 지난 2013년 '하고 싶은 말'로 데뷔한 이후 발표하는 싱글마다 음원차트 상위권을 강타한 인디 음악씬의 블루칩이다. 3회 단독 공연을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 시키며 공연계에서도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바 있다.

한편, 마인드유(구 어쿠루브)는 이달 27일 매드클라운과 콜라보 싱글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