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O2O 굿잇츠, '롯데닷컴 미래파트너'로 선정

2017-04-10 15:46
  • 글자크기 설정

[사진= 굿잇츠]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푸드 O2O 서비스 굿잇츠가 롯데그룹 창립 50주년 기념 롯데닷컴의 미래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닷컴 미래파트너란 향후 롯데닷컴의 50년을 함께 만들어갈 가장 기대되는 협력사로, 2016년 이후 신규 입점 브랜드 중 담당 MD와 롯데닷컴 직원의 1, 2차 투표를 통해 결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브랜드는 굿잇츠를 포함한 총 5개사로, 주요 심사 기준은 롯데닷컴 고객 수요 및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는 더 나은 서비스 제공에 기여할 곳으로 선별됐다.

굿잇츠와 롯데닷컴은 앞으로 롯데닷컴 고객 만족도 증대를 위해 양질의 프리미엄 간편 가정식 상품을 기획해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현재 롯데닷컴에서는 '특별한 맛남' 코너를 통해 10분 집밥, 파티 음식, 디저트 등 총 50여 종의 굿잇츠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굿잇츠는 이번 미래파트너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캐리소프트와 협업한 '캐리와 레드벨벳 케이크 만들기' 패키지를 기획 선물과 함께 3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케잌 구입시 캐리 캐릭터가 들어간 와펜과 뱃지 1종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가격도 기존 2만3000원에서 할인된 1만9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굿잇츠가 직접 개발한 피클도 1+1 이벤트로 선착순 100개를 제공한다. 연근 피클 구입시 비타민 C가 풍부한 컬리플라워 피클을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9900원이다.

미래파트너에 선정된 5개 브랜드는 이날부터 18일까지 8일간 고객 투표를 거쳐 미래파트너 최강자 자리를 가리게 된다. 결과는 20일에서 23일 사이에 발표되며, 투표에 참여한 고객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엘머니 5000점을 증정한다.

신선혜 롯데닷컴 MD는 “굿잇츠가 신규 입점한 지 얼마 안되어 미래파트너에 선정이 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 롯데닷컴과 함께 할 주력 파트너로 고속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세영 굿잇츠 대표는 “롯데닷컴 창립 50주년 기념 미래파트너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굿잇츠는 푸드 O2O 기업으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간편가정식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