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금일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강력한 신규 캐릭터 3종이 공개된다. 새롭게 추가될 ‘오딘’, ‘우리엘’, ‘포세이돈’ 3종 캐릭터는 금일부터 내달 2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보스 레이드 ‘천계의 주인 : 사탄 666’이 다음 달 6일까지 오픈된다. 해당 기간 동안 보스 레이드를 난이도별로 클리어하거나 클리어 한 횟수에 따라 장비조각 뽑기권과 이무기 머리띠 액세서리를 지급할 예정이다. 여기에 내달 4일까지 삼신기 호리병, 용포-스피드 모드, 삼신기 근두운으로 구성된 제천 대성 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장비 합성 횟수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증정한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출시 5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 500일을 맞아 해당일에 모든 유저에게 영혼석 500개를 지급한다. 또한 다음달 5일까지 박일아 캐릭터와 액세서리를 전체 유저에게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환생의 씨앗 요일던전을 클리어하면 속성에 따라 씨앗 캐릭터가 지급된다. 더불어 매일 00:00~23:59 접속 시 영혼석 30개와 스태미나 200을 지급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대격변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29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 시 캐릭터 뽑기권, 골드, 영혼석 등이 지급되는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28일까지는 매일 다이스 보상 3회 이상 획득 시 다이스 무료 이용권 1개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