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MMORPG ‘블레스’, 서비스 1주년 기념 ‘땡큐 페스티벌’ 오픈

2017-01-12 15:16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네오위즈게임즈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가 개발한 대작 MMORPG ‘블레스(BLESS)’에서 ‘블레스 1주년 땡큐 페스티벌’ 이벤트를 12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땡큐 박스가 지급된다. 땡큐 박스에는 30일마다 한번씩 재사용해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기념 주화, 인기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의상 행운 상자, 50레벨 액세서리 꾸러미 등 푸짐한 선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풍성한 혜택이 준비된 총 4가지의 이벤트가 오픈된다. ‘꿀코인 교환소’ 이벤트를 통해서는 게임 플레이 누적 시간에 따라 지급되는 꿀코인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프리미엄 서비스, 게임머니(루메나) 등 유료 콘텐츠를 교환하거나, 노트북, 그래픽카드 등 경품에 응모해 당첨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운영자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중 주말인 금·토·일요일 동안 요일 별 혜택에 따라 경험치, 이동 속도, 채집 및 제작 숙련도 등 각종 능력치 효과(버프)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된다.

아울러 지정된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인형 아이템, 기간제 탈 것 제작재료, 능력치 효과 음식 아이템, 새해 특집 이벤트 던전 ‘새해다 동굴’ 이동석 조각 등이 담긴 복주머니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동석 조각 10개를 모아 이동석으로 교환하면 ‘새해다 동굴’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던전에 마련된 4개의 복주머니 중 한 개를 선택해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여기에 1월 19일부터 2월 13일 까지 친구 초대 혜택 ‘프렌즈 라운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활동 점수 행운권이, 초대받은 이용자에게는 레벨별 무기 및 방어구 세트와 아이템이 선물로 증정된다.

스토어에서도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상품 50%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신규 축하파티 토끼 의상, 45레벨 영웅 등급 공중 탈 것, 영웅 룬 행운 상자로 구성된 1주년 기념 패키지도 출시된다.

한편 블레스는 서비스 1주년 이벤트와 함께 금일 10인 토벌대 던전 ‘전사왕의 무덤’ 후반부, 전설급 장비 업그레이드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