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신화가 오는 1월 2일 0시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의 음원을 공개하는 가운데, 오늘(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 앨범의 콘셉트 사진을 최초로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의 신화 멤버들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으며, 지난 11월 발매된 정규 13집 앨범 PART 1에서의 부드러운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매력을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신화는 콘셉트 사진과 함께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명 ‘TOUCH’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1월 2주차부터는 음악 방송을 비롯한 방송 프로모션에 돌입, PART 1이 정식 방송 활동이 없어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던 만큼 이번 새 앨범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을 가까이서 만날 계획이다.
또한 신화는 오늘(21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이번 앨범에는 총 10곡이 담긴 CD와 포토북(56p)을 비롯해 멤버 별 6종 랜덤 카드가 최초로 수록되는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카드 형태의 신개념 음악 앨범 ‘키노 앨범’의 예약 판매도 실시될 예정으로, 고해상도의 자켓 이미지 및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의 감상은 물론, 뮤직 카드 형식의 앨범 자켓을 개인 소장할 수 있는 등 여러가지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신화 컴퍼니는 “신화가 정규 13집 앨범을 발매한다. PART 1은 팬 분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겨울 선물로 일종의 예고편이었다면, 정규 13집 앨범은 PART 1을 포함한 ‘메인 앨범’으로 ‘신화’ 그 자체를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최고의 앨범을 들려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팬 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월 2일 0시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의 온라인 음원 공개와 3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신화는 오는 29일(목)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2016 KBS 가요대축제’ 시상식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