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개띠 손나은 "현재 일을 계속하는 것이 좋다" 12월 20일 내 운세는?

2016-12-20 06:00
  • 글자크기 설정

손나은 오늘의 운세[사진=손나은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19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에이핑크 손나은이 화제를 모았다.

1994년 2월 10일생인 손나은은 개띠에 속한다.

12월 20일 손나은의 운세는 "슬기로운 지혜가 필요한 날이다. 상황에 따라 융통성있게 처신하라." "현실성 없는 일에는 뛰어들지 마라. 현재 일을 계속하는 것이 좋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의욕적으로 시작한 일이 흐지부지될 수 있다. 용두사미가 되지 않도록 고삐를 늦추지 마라."
84년생 - 막막했던 일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한다. 서두르지 않고 진행하면 이롭다.
72년생 - 때를 기다려라.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
60년생 - 재물을 얻을 수 있는 날. 작은 것 보다는 큰 것을 노려라.
48년생 - 주위로부터 칭송받을 일이 생긴다. 겸손한 태도로 자신을 낮춰라

▶소띠 오늘의 운세 "어려웠던 일이 해결되고, 고민이 사라지는 날. 흐르는 물은 얼지 않는다. 끊임없는 노력하라."
85년생 - 항상 만나는 사람을 잘 챙겨라. 먼 친척보다는 이웃 사촌이 더 낫다.
73년생 - 옷은 새 옷이 좋고 사람은 옛 사람이 좋다. 오랜만에 친구에게 연락을 해보라.
61년생 - 자신의 지혜와 경험을 마음껏 발휘하게 되는 날. 자신감을 가지고 움직여라.
49년생 - 개인보다는 공익을 우선하고, 위보다는 아래를 살펴라. 멸사봉공의 날.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티끌을 모아 태산을 만들 수 있으니 작은 것부터 시작하라. 단, 계획이 엉성하면 실패할 수 있다."
86년생 - 다른 사람에게 신용을 잃지 마라. 약속 시간에 늦으면 일이 틀어진다.
74년생 - 쓸데없이 소문을 퍼뜨리면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이 세상에 비밀은 없다.
62년생 - 가는 정이 있으면 오는 정도 있는 법. 받기 전에 먼저 주면 기쁨이 배가 된다.
50년생 - 종로에서 뺨 맞고 한강에서 눈 흘기는 날. 엉뚱한 곳에 화풀이하지 말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학을 타고 구름 밖으로 나가 노닌다. 세상 일은 잊고 유유자적하면 좋은 날"
87년생 - 축제 분위기가 지나치다 보면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지나침을 경계하라.
75년생 - 지나간 일에 미련을 두지 말 것. 항상 놓친 고기는 커 보이는 법이다.
63년생 - 앞에서 잘하는 사람이 뒤에서 배신하는 운세. 방심하지 말고 신중할 것.
51년생 - 피로가 한꺼번에 몰리는 날. 충전을 위해 휴식하는 것이 좋다.

▶용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이 좋으니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되는 날이다.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중요하다."
88년생 -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지 마라. 상대가 원하는 대로 하면 일이 잘 풀릴 것이다.
76년생 - 직장인은 어려운 일을 해결할 수 있는 날. 가정에서는 자녀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64년생 - 마음이 콩밭에 가 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여행을 떠나거나 나들이를 즐겨라.
52년생 - 일을 빨리 처리하기 보다는 철저하게 해야 하는 날. 끝난 일도 다시 한번 확인하라.

▶뱀띠 오늘의 운세 "노소를 막론하고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스트레스 관리와 휴식에 힘써야 하는 날."
89년생 - 교제 중인 사람과 갈등이 발생할 수 있다. 역지사지의 자세로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라.
77년생 - 다른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마라. 자신의 뜻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
65년생 - 음지가 변해서 양지가 되는 날. 묵묵하게 전진하면 원하는 것을 얻는다.
53년생 - 새 사람을 찾지 말고, 옛 사람을 찾아라. 먼저 만난 사람이 자신에게 도움이 된다.

▶말띠 오늘의 운세 "틈틈이 시간을 내어 실력을 쌓는 것이 좋다. 투자를 하기 보다는 은행에 맡겨라."
90년생 - 지나친 의욕이 화를 부른다. 주변과 보조를 맞추어 천천히 나아가라.
78년생 - 다른 사람의 일에 직접 일에 관여하지 마라. 뒤에서 도와주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66년생 - 주변 사람이 눈에 거슬려도 모른 척하라. 눈감아 주거나 잠시 참으면 얻음이 크다.
54년생 - 새로운 아이디어보다는 연륜이 필요한 날. 경솔한 행동은 삼가할 것.

▶양띠 오늘의 운세 "시작은 좋았으나 점차 힘들어지는 운세. 중요한 일은 오전에 처리하라."
91년생 - 서두르지 말고 주변의 변화를 잘 살펴라. 신중하고 조심스런 처신이 필요하다.
79년생 - 급진적인 일이나 계획은 불리하다. 서두르지 말고, 느긋한 마음으로 처리하라.
67년생 - 주변 사람으로 인해 후회할 일이 생긴다. 아랫사람을 잘 관리할 것.
55년생 - 몸은 피곤해도 마음은 편안한 날. 무엇이든 천천히 진행하면 길하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계속 밀고 나아가는 것은 무리이다. 잠시 늦추는 것이 좋다."
92년생 - 어른들의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손윗사람의 조언을 들어야 하는 날.
80년생 - 삼각관계에 빠지면 헤어나기 힘들다.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라.
68년생 -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마라. 어려움이 지나가면 즐거움이 찾아온다.
56년생 - 고집부리는 것은 서로에게 좋지 않다.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라.

▶닭띠 오늘의 운세 "심신이 모두 편안한 날이다. 직장이나 사업운은 평범하나, 애정운은 좋다."
93년생 - 주변 사람의 소개로 인연을 만나게 되는 날. 다만 너무 서두르지 말 것.
81년생 - 상대방의 유혹이나 회유에 넘어가지 마라. 비밀은 굳게 지키는 것이 좋다.
69년생 - 자기와의 싸움이 승패를 좌우한다. 항상 초심을 잃지 마라.
57년생 - 집 가까운 곳에 머물러라. 먼 길을 떠나면 탈이 나기 쉽다.

▶개띠 오늘의 운세 "슬기로운 지혜가 필요한 날이다. 상황에 따라 융통성있게 처신하라."
94년생 - 현실성 없는 일에는 뛰어들지 마라. 현재 일을 계속하는 것이 좋다.
82년생 - 말 한 마디로 천 냥 빚을 갚을 수 있는 날. 유머와 재치가 행운을 가져온다.
70년생 - 과거의 영광은 모두 잊어라. 현실에 만족해야 하는 날.
58년생 - 새로운 시도가 필요한 날. 실수를 두려워하지 마라.

▶돼지띠 오늘의 운세 "고생 끝에 즐거움이 찾아온다. 그동안의 고생에 대한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날."
95년생 -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모습을 보여라.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날이다.
83년생 - 선배나 손윗사람의 도움이 크다. 몸과 마음이 즐거운 하루.
71년생 - 어려운 일은 친구나 동료와 상의하라. 막힌 것이 뚫리고 어려움이 해결된다.
59년생 - 아랫사람에게 먼저 베풀고 호의를 표시하라. 베푼 만큼 돌아올 것이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