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새해맞이 ‘2017 전국민 꿀잠 프로젝트’

2016-12-05 14:5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2017 전국민 꿀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으며, 새해를 앞두고 △꿀잠 베개 △실속 세트 △건강 이불 각 3종을 체험특가로 판매한다.

꿀잠 베개 삼총사는 숙면을 돕는 항균 베개, 경추 베개, 메모리폼 베개 3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9900원에서 2만9900원 사이이며, 각각 1천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메모리폼 베개는 특유의 쿠션감이 특징이며, 경추와 어깨선을 편안하게 받쳐주어 숙면을 돕는다.

실속 세트 삼총사는 베이직 피그먼트 패드(Q사이즈), 오가닉코튼 매트리스커버(SS/Q사이즈), 예단차렵(S/D사이즈) 3종이며, 가격은 3만9000원에서 7만5000원 선이다. 오가닉코튼 매트리스커버는 소프트한 색상과 베이직한 스타일로 다양하게 믹스매치 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국제 유기농섬유 인증을 획득한 100% 코튼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흡수성∙통기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건강 이불 삼총사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텐셀차렵, 모달차렵, 100수 텐셀차렵 2점세트(누빔이불커버∙베개커버)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D사이즈 기준 14만6000원에서 19만3000원 선이다. 나무에서 추출한 텐셀·모달 소재는 부드럽고 피부 자극이 적으며, 수분 조절력이 뛰어나 수면 시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구매 금액별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차량용 헤드레스트와 쿠션을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사패드(Q사이즈)를 제공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지난 1년간 이브자리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브자리가 준비한 다양한 꿀잠 침구를 통해 다가오는 새해 건강한 잠자리를 보다 실속 있게 준비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