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스타’ 미기, 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곡 ‘떠나간 여자’ 공개

2016-11-25 13:58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가수 미기(Migi)가 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곡 ‘떠나간 여자’를 공개했다.

올해 11월 현재 온라인상의 동영상 조회수 합계 7천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미기가 KBS2 일일 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 마지막 수록곡 ‘떠나간 여자’를 25일 0시 공개했다.

아번 신곡 ‘떠나간 여자’는 강지유와 채서린의 선과 악 대결로 시청자 관심을 모은 ‘여자의 비밀’의 6개월 대장정을 마감하는 테마곡이다.

2016년 성인가요 최고 히트곡 김대훈의 ‘비가 온다’의 사마천과 최병창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미기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가 슬픈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간주에서 흘러나오는 기타 선율은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리는 마이너풍의 성인가요 발라드 곡으로 만들어졌다.

2013년 첫 음반 ‘자화상’을 발표한 미기는 이듬해인 2014년 ‘해피러브’ 2016년 1월 정규 앨범 ‘미기스타일’을 발표했다. 그는 유튜브 미기TV 채널과 아프리카 TV ‘미기뮤직톡’을 운영하며 인기 BJ로 활동 중이다. 그는 SBS 러브FM ‘김흥국 봉만대의 털어야 산다’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드라마 방영 내내 20% 시청률을 웃돌며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고수해 온 ‘여자의 비밀’은 OST 또한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SNS를 통해 열정적인 활동을 하며 7천만 조회수를 기록한 가수 미기가 마지막 열아홉번째 가창자로 발탁되어 애청자 분들에게 종영의 아쉬움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KBS2 일일 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 Part.19 미기의 ‘떠나간 여자’는 25일 정오 공개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