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령 설원"에서 즐기는 "스키", 비교불가…"저렴한 가격"에 스키어 유혹

2016-10-28 12:00
  • 글자크기 설정

"평창 알펜시아 2차 스키 시즌권"…할인가 구매 마지막 찬스

[사진=알펜시아 제공]


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 겨울 스포츠의 중심, 대관령에 위치한 평창 알펜시아리조트가 2016/17 스키 시즌권 3차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3차 시즌권은 내달 1일부터 26일까지 판매되며, 대인과 호텔/콘도 회원 및 소인, 지난 시즌에 이은 재구매 고객으로 차등해 판매한다. 
이밖에 커플 혹은 친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더블 시즌권과 2~4인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권이 인원에 따라 각각 판매된다.

이번에 판매되는 평창 알펜시아 2차 스키 시즌권은 정상가 대비 10% 이상 저렴한 금액으로 시즌권 구매고객은 콘도 할인 이용권, 워터파크 오션700 및 스키리프트 무료 이용권 등이 담긴 쿠폰북이 함께 제공돼 더욱 알찬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알펜시아 관계자는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니 만큼 아직 시즌권을 구매하지 못했다면 이번 3차 판매 기간을 놓치지 말아달라"고 조언했다.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의 시즌권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한 시즌권은 11월 1일부터 현장 수령이 가능하다.

한편, 오는 11월 중순 2016/17 시즌 시작을 앞두고 있는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장은 눈썰매장 1면을 포함해 총 7면의 슬로프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3천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알펜시아의 스키장은 완만하고 넓게 조성된 슬로프가 가장 큰 장점으로 안전을 고려하는 가족단위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