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세븐틴의 ‘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의 세 번째 수록곡 ‘힐링’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17일 0시, 세븐틴은 팬들을 위한 팬 송인 ‘힐링’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수많은 해외 배경 속 세븐틴이 자유롭게 뛰어 노는 모습과 ‘힐링’의 가사인 “쉼이란 바다에 몸을 던져 푹 쉬어도 돼요”에서 처럼 드넓게 펼쳐진 바다, 모래사장에서 뛰어 노는 세븐틴, 그리고 수영장 속 깨알같이 13명이 어우러져 노는 모습까지 무대 위에서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모습의 세븐틴을 영상 속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중간중간 비춰지는 각 멤버들의 깨알 케미스트리까지 단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영상으로 깜짝 공개된 ‘힐링’ 뮤직비디오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의 수록곡인 ‘힐링’은 첫 정규앨범 ‘Love&Letter’에서 공개된 팬들에게 보내는 팬 송인 ‘사랑쪽지’의 파트2 버전으로 “이건 다 healing healing” 등의 가사처럼 팬들 자체가 힐링이 되는 존재라고 표현한 예쁜 팬 송이다.
한편, 팬 송인 ‘힐링’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한 세븐틴은 국내외 대세돌로서의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