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IF디자인 어워드 수상한 ‘미니멀 시리즈’ 출시

2016-10-17 09:39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락앤락은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쿡웨어 ‘미니멀 시리즈 7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 ‘미니멀 시리즈’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몸체에 특색있는 노브와 손잡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무광 느낌의 매트블랙 색상에 우드톤의 노브와 손잡이로 부드러운 세련미까지 더했으며, 올 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가정용품·식기류 디자인(Household/Tableware Design)분야 본상을 수상할 만큼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락앤락 ‘미니멀 시리즈’는 눈길을 사로잡는 세련된 디자인 외에도 3단계 스팀조절 노브로 저수분 찜요리까지 가능한 기능성 제품이기도 하다. 뚜껑 노브에 장착된 스팀조절기로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요리 시 발생하는 스팀의 배출량을 조절할 수 있어 일반적인 국이나 찌개는 물론, 저수분 찜요리까지도 조리가 가능하다. 몸체는 프리미엄 통주물로 제작, 바닥과 옆면이 두꺼워 열 보존성이 뛰어나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잘 살려주는 것 역시 장점이다.

특히 미니멀 시리즈에는 고열과 마찰열에 잘 견뎌 우주 항공기술로도 사용되는 하드 아노다이징 기술이 적용됐다. 하드 아노다이징 처리를 통해 알루미늄 소재의 강도는 물론, 코팅 흡착력과 내구성 또한 향상되어 쿡웨어를 더욱 오래도록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홍덕희 상무는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하드앤라이트’, ‘투핸즈 살롱’의 아성에 이어 디자인과 품질, 그리고 안전까지 삼박자를 갖춘 미니멀 시리즈를 출시함으로써 앞으로 쿡웨어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 미니멀 시리즈는 양수·편수·전골·곰솥 등 종류별 냄비 4종, 프라이팬 2종, 웍 1종 등 총 7종으로 구성됐으며,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