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동양생명은 어린이 보장성보험 3종과 저축보험 1종 등 4종의 온라인 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황금날개를 찾아라’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수호천사온라인 상품 안내페이지 안에 숨어있는 황금날개를 찾은 방문객 1004명에게 추첨을 통해 최고급 유모차, 아이폰7, 최신 노트북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외에도 이벤트 기간에 보험을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두 달 동안 진행되며, 15일 간격으로 온라인 보험몰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온라인 상품은 보장성 어린이보험 3종과 저축보험 1종으로 (무)수호천사온라인아이LOVE정기보험,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어린이보험 2종 (30세형·80세형), (무)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 등 총 4종이다.
(무)수호천사온라인아이LOVE정기보험은 유자녀 교육과 생활 지원에 초점을 맞춘 상품으로 자녀양육 기간 동안에 부모가 사망할 경우 생활지원비를 일시금으로 지급하고, 자녀가 30세가 될 때까지 매년 유자녀교육지원비를 분급해 보장하는 상품이다.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어린이보험(30세형·80세형)은 성장기에 필요한 핵심보장을 집중해서 제공하는 상품으로 30세까지 보장이 되는 ‘30세형’과 80세까지 보장이 되는 ‘80세형’ 등 2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30세형은 상대적으로 보험료가 저렴하며, ‘80세형’은 성인질환(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5대장기이식수술비 등)에 대해서도 추가로 보장해준다.
(무)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은 온라인전용 일시납 저축보험으로, 2.38%의 최저보증이율이 적용되는 안정적인 복리형 재테크 상품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에게 필요한 핵심보장을 합리적인 보험료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