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아스트로 차은우, '해피투게더3'로 첫 지상파 토크 예능 출연

2016-09-29 08:39
  • 글자크기 설정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해피투게더3' 출격 [사진=판타지오 뮤직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29일 오전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 측은 “차은우가 오는 1일 녹화 예정인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아이돌 대표 ’만찢남’이자 알파고 매력 ’차파고’로 유명한 차은우가 이번 특집에서 어떤 반전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특히, 공중파 토크 예능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하는 것으로 이번 방송에서 보여줄 예능감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그간 시선을 사로잡는 비현실적인 외모로 화제를 모았던 차은우는 올 추석에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휘해 ’추석 수혜돌’로 집중조명을 받았다. 이어 이번 KBS2 '해피투게더3' 출연 확정과 더불어 최근 MBC 음악프로그램 ’쇼!음악중심'의 새 MC 발탁 소식까지 겹치며,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 중 가장 돋보이는 활약으로 ’핫 루키'임을 또 한번 입증하고 있다.

한편, 차은우가 출연하는 KBS2 ’해피투게더3’ 다음달 1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또 차은우가 속한 보이그룹 아스트로는 다음달 일본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국내에 이어 해외 활동 또한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