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합리적 가치 소비족증가…캡슐 아이템 출시

2016-09-23 14:4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올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는 가성비는 물론 합리적인 가치 소비를 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명품브랜드의 장점은 살리고 이색적이면서 실용성이 뛰어나 품격과 실속을 챙길 수 있는 제품, 리필 타입의 다양한 캡슐 아이템이 속속 나오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불황에 지갑은 얄팍 해졌지만 화장품만큼은 절대 포기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리필용 화장품들이 속속 나오고 있다. 그동안, 리필용 화장품은 가격은 저렴하지만 본품 케이스가 없으면 사용하기 불편했다. 리필용 화장품의 단점을 개선해 본품 호환 및 단독 사용도 가능한 스킨고메컨셉의 달바의 ‘앰플밤화이트트러플 캡슐 크림’이 출시됐다.

에코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화이트닝 크림, 안티 링클 크림 모두 앰플밤제형으로 피부에 오랜 시간 보습막을 유지하는 효과를 보이고 있다. 핵심성분인 화이트트러플 (흰송로버섯) 추출물 함유로 피부 진정 재생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피부 맞춤형 화장품이다.

또한 최근 커피시장이 성장하면서 커피나 원두의 맛을 따져 카페를 결정하는 것을 넘어, 집에서 직접 원하는 스타일의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홈카페 열풍에 힘입어 최근 한국에 성공적으로 론칭한 캡슐 커피 머신 큐리그는 다양한 브랜드 캡슐 호환, 드립 방식의 추출, 원 터치로 실행되는 간편한 사용 방법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커피빈’이나 ‘할리스’와 같은 전문 커피 전문점은 물론 ‘그린마운틴 커피’, ‘카페 이스케이프’와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브랜드 커피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캡슐로 제공한다.

큐리그 커피 머신과 캡슐만 있으면 드립 커피와 터치 한 번으로 우유가 함유된 커피, 핫초코까지 쉬운 추출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홈 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큐리그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총 17가지 캡슐의 선택이 가능하며 향후 다양한 캡슐이 추가될 예정이다. 
 

[캡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