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모바일 케어' 서비스는 에넥스텔레콤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매월 1650원(부가세 포함)의 이용료만 내면 파손 수리 보상 서비스, 모바일 상품권, 전용 특가폰 혜택, 유료 게임 아이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파손 수리 보상 서비스는 휴대폰 가입일과 상관없이 에넥스텔레콤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언제든지 가입이 가능하다. 휴대폰 개통일 이후 한 달 이내에만 가입이 가능했던 서비스와 다르게 개통일과 상관없이 언제든지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며, 유심단독 가입 고객도 이용이 가능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보상 서비스는 가입일 기준 90일 경과 시 효력이 발생되며, 연 1회 10만원 한도 내에서 수리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수리보상 서비스는 통계분석 결과 액정 파손 수리가 90%로 가장 많았으며, 액정 수리 시 발생되는 비용이 최대 10만원인 점을 감안해 보상 한도를 정했다.
'A모바일 케어'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가입 및 관리가 가능하다. 가입일, 보상서비스, 상품권 사용 및 확인 등 내 상태를 언제든 확인할 수 있으며, 휴대폰 교체를 원할 경우 특가폰 혜택을 한눈에 보고 신청할 수 있다. 에넥스텔레콤 고객만을 위한 'A모바일 케어' 전용고객센터도 별도 운영된다.
에넥스텔레콤은 'A모바일 케어' 출시 기념으로 2016년 12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에 한해 매월 1000원 홈플러스 상품권 외에 5만원 구매 시 3000원 할인권을 1년간 매월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넥스텔레콤 홈페이지(www.annextele.com) 및 구글 스토어에서 'A모바일 케어' 검색 후 앱을 설치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에넥스텔레콤 관계자는 “아직은 보상 한도가 10만원 한도의 파손에 한해 수리 지원 서비스만 지원이 가능하지만 차차 한도를 증액하고 분실 보상까지 지원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의 중이다”며 “고객서비스 만족을 위해 가성비 좋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쉬지 않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