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김형민, 두 男 배우 오늘(5일) 나란히 품절남 대열 합류

2016-09-05 09:37
  • 글자크기 설정

송창의-김형민, 두 남자 배우 오늘(5일) 나란히 결혼 [사진=WS엔터테인먼트 / GH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두 남자 배우가 오늘 품절남이 된다. 송창의와 김형민이 그 주인공이다.

먼저 오늘(5일) 오후 배우 송창의가 서울 강남구 삼성동 모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송창의의 피앙세는 일반인으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송창의는 이날 지인 및 가족들만 조촐하게 초대한 가운데 소규모 예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그는 이번 결혼식을 소속사 측에도 구체적으로 알리지 않았을 정도로 비밀리에 준비해왔다. 이는 일반인 연인을 배려한 것으로 해석된다.

이에 앞서 지난 7월 송창의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송창의는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힘들었을 때에도 항상 함께해준 소중한 사람과 제 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됐다”며 “일일이 만나 인사드려야 하느네 죄송하게 생각한다. 제 가정에 많은 축복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마음을 전했다.

또 김형민 역시 송창의와 같은날 결혼식을 올린다며 깜짝으로 알렸다.

이날 오전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형민과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 호텔 웨딩홀에서 1년 6개월간 교제하던 여자친구와 화촉을 밝힌다.

김형민의 예비신부는 그룹 스페이스A 출신이자 뮤지컬 배우 출신 쇼호스트 이시유 씨로 현재 K쇼핑에 근무중인 재원이다.

이에 소속사 측은 “김형민 씨가 소속사 계약을 체결하고 곧바로 결혼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다”며 “김형민 씨는 1세 연하의 예비신부를 뮤지컬을 통해 만나 사랑을 키웠다. 오늘 가족들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라고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하며 행복한 새 출발을 알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