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창정, 신곡 '내가 저지른 사랑' MV 티저 공개…"임창정표 명품 발라드 탄생"

2016-09-02 17:4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MV 캡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임창정의 정규 13집 ‘I’M‘의 타이틀곡과 뮤비 티저를 공개했다.

가수 임창정이 2일 공식SNS를 통해 정규 13집의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의 제목을 공개하며 이와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를 함께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는 임창정의 짦지만 강렬한 감성연기를 통해 곡의 분위기를 전했으며 처음으로 약 15초간 공개된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의 하이라이트 음원 만으로도 임창정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만나볼 수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를 더욱 키우고 있다.

임창정의 정규 13집 ‘I’M‘은 오는 9월 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이보다 하루 앞선 9월 5일 마포구 메세나 폴리스에 위치한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정규 13집 ‘I’M‘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언론매체와 함께 일반 관객이 동시에 입장해 1회로 진행되며,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정규 13집의 노래들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또한 임창정이 타이틀곡의 라이브 무대를 펼칠 예정이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임창정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또 다시 사랑’으로 음원차트 및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으며, ‘또 다시 사랑’은 2015년 가장 많이 사랑 받은 곡으로 꼽히는 등 임창정의 명실상부한 히트곡인 ‘소주 한잔’에 이어 국민가요로 등극했다. 임창정 역시 ‘갓창정’ ‘창정신’ ‘역시 임창정’ 등의 호칭을 얻으며 국민가수로 등극 했으며 또한 지난해 12월에서 올해 3월까지 열린 임창정 데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MY STORY’를 열어 약 5만여명의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하며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국민가수로써의 진면모를 뽐냈다.

한편 임창정은 9월 6일 정규 13집을 발매하며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있으며, 영화 ‘공무수행 : 긴노유리작전’ 촬영 및 연말공연준비 등 국민 만능엔터테이너로써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