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STATION’, J-MinX심은지의 ‘집 앞에서’ 7일밤 12시 음원·뮤비 공개

2016-07-07 10:35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보컬리스트 J-Min(제이민)과 실력파 작곡가 심은지의 콜라보레이션 곡이 7일 밤 12시 전격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22번째 신곡 ‘집 앞에서(Way Back Home)’는 오늘 밤 12시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돼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신곡 ‘집 앞에서(Way Back Home)’는 기승전결이 뚜렷한 곡의 흐름이 인상적인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J-Min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풍부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만큼, 음악 팬들의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집 앞에서(Way Back Home)’ 뮤직비디오에는 레드벨벳 예리가 여주인공으로 출연, 사진 촬영을 좋아하는 고등학생으로 변신해 짝사랑에 빠진 소녀의 풋풋하고 설레는 감정을 연기했으며, 감성적인 음악과 빈티지한 영상이 어우러져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매주 금요일 0시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