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회장 만들기" 연기교육 연예인과 함께 받는다?

2016-07-06 15:57
  • 글자크기 설정

[사진= CNC스쿨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캐스팅 디렉터 조훈연 대표가 이끄는 방송 전문 연기학원 'CNC스쿨' 에서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우리 아이 회장 만들기' 리더십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연기전문 아카데미의 오랜 연기교육의 노하우를 통해 입증된 효과들을 바탕으로 탄생 한 CNC스쿨의 '우리 아이 회장 만들기' 프로그램은 연기학습과 연극놀이를 통해 표현력, 자신감, 공감능력, 창의력, 감수성, 사회성, 등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이다.

드라마 교육은 영국. 캐나다. 미국 등 서구에서는 오래 전부터 학교 정규과목에 지정돼 놀라운 학습효과를 나타낸바 있고 우리나라 에서도 초·중·고 교육과정에서도 이미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으며 정식 교과목 인준을 앞두고 있다.
CNC스쿨의 리더십 교육인 '우리 아이 회장 만들기' 프로그램은 연기자가 꿈인 사람들 대상이 아닌 일반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드라마 연기를 통한 리더십 교육이 특징이다. 더불어 진행 되는 영어연기 수업 또한 재미있는 놀이 형식으로 진행 되어 영어를 부담스러워 하던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영어를 받아드릴 수 있게 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의 교육을 선보인다.

배우 서강준과 공명 등 서프라이즈 멤버들과 나라를 비롯한 헬로비너스 멤버, 개그맨 박성광. 허재호. I.O.I의 멤버 최유정, 김도연 등이 CNC를 거쳐 갔으며 최근에도 틈나는대로 연기수업을 받는 곳이다. CNC스쿨의 조훈연 대표는 유명 캐스팅 디렉터로 CNA캐스팅에이전시 대표를 겸임한다.

조훈연 대표는 드라마 '히트'를 통해 당시의 신인 하정우를 캐스팅해 지금의 톱스타 반열에 올려놨으며 드라마' 마지막 춤을 나와 함께'>에 이보영 지성 부부를 캐스팅해 두 스타 부부의 결혼 인연을 만들어 화제가 됐다.

'CNC스쿨'의 리더십 프로그램 '우리아이 회장 만들기'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 대상이며 교육기간은 7월 23일 부터 8월 20일까지다. 접수마감은 오는 18일까지. 홈페이지 http://cncschool.co.kr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