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멜론라디오 ‘Wonder 4 라디오’ DJ로 출연

2016-06-30 14:24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멜론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새 앨범 ‘Why So Lonely’로 컴백을 앞둔 원더걸스가 멜론라디오 ‘Wonder 4 라디오’ DJ로 출연한다.

음악사이트 멜론(MelOn)은 원더걸스가 진행하는 멜론라디오 스타 DJ ‘Wonder 4 라디오’ 1화 방송을 30일 정오에 공개했다.

이날 원더걸스는 “곧 있으면 새 앨범으로 여러분을 찾아 뵙는데, 오늘 이 시간에는 긴장을 풀고 신나게 놀아봤으면 좋겠다”, “저희와 함께 일상 속에서 느꼈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편안히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자신들만의 힐링 라디오 진행을 예고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팬들이 멜론 아지톡으로 직접 찾아준 원더걸스의 ‘제 2의 직업’이 소개됐다. 특히 팬들은 원더걸스 멤버들에게 어울릴만한 다양한 직업들을 추천해 원더걸스를 감탄하게 했다. 특히 혜림은 “가수가 되지 않았다면 스튜어디스가 됐을 것”이라며 그 이유를 밝히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원더걸스 각자가 고마운 자신의 신체부위에게 편지를 쓰는 이색 코너를 진행했다.

이 코너에서 유빈은 ‘성대’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며, “앞으로도 꿀 목소리를 낼 수 있게 도와줘. 널 위해 내가 발성 연습도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을 마치며 원더걸스는 “정말 많이 웃고 오랜만에 신나게 논 것 같다”, “편안하고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힐링이 됐다”고 소감을 전하며 “이런 라디오가 또 어디 있나 싶다. 곧 돌아올 테니 두 번째 시간도 기대해달라”고 2화 방송을 예고했다.

멜론라디오 스타 DJ 원더걸스의 ‘Wonder 4 라디오’는 다음 주 목요일 정오에 2화 방송이 공개된다. 이 방송은 멜론 앱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한편 레게팝 장르의 원더걸스 데뷔 첫 자작 타이틀곡 ‘Why So Lonely’는 7월 5일 0시에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