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1' 걸그룹 여자친구, 첫 정규 앨범 'LOL' 1차 티저 공개…"과즙미 무한 발사"

2016-06-30 08:20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여자친구 [사진=쏘스뮤직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7월 11일 컴백을 확정 지은 여자친구의 첫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여자친구는 지난 29일 오후 1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LOL'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티저 이미지 속 여자친구는 앨범의 타이틀인 'LOL' 두 가지 콘셉트 중 하나인 'Laughing out Loud(크게 웃는다)'를 표현, 청량감 넘치는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6명 모두 한층 물오른 미모를 상큼함이 한 가득 배인 '과즙미'를 뿜어내고 있다. 컬러풀한 핫팬츠와 티셔츠, 화이트 스니커즈에 포인트 컬러 양말을 매치해 여자친구 특유의 틴이지룩을 완성했다.
 

걸그룹 여자친구 유닛 [사진=쏘스뮤직 제공]


또한, 단체사진과 함께 공개된 유닛 이미지에는 여자친구의 알콩달콩 사랑스런 케미도 돋보인다. 어깨동무를 하며 걸어가는 소원·유주·예린과 깜찍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은하·신비·엄지까지 각자의 개성이 한껏 묻어난다.

여자친구는 7월 11일 데뷔 1년 6개월 만에 첫 번째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다. 정규 앨범명 'LOL'은 'Laughing out Loud(크게 웃는다)'와 'Lots of Love(사랑을 듬뿍 보낸다)' 두 가지 의미를 담아 각기 다른 콘셉트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을 시작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까지 3연속 히트를 기록, 특히 '시간을 달려서'는 올해 상반기 음원 종합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대세를 넘어섰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여자친구는 7월 11일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