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모바일 액션 RPG ‘골든나이츠’ 비공개 테스트 실시

2016-06-23 10:1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골든나이츠(개발사 라쿤소프트)’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비공개 테스트는 지난 9~22일 진행된 ‘골든나이츠’ 비공개 테스트 신청자를 대상으로 2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총 8일간 진행된다.

‘골든나이츠’는 ‘바이킹아일랜드’, ‘마계삼국지’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모바일 게임을 개발한 조영종 라쿤소프트 대표의 신작으로 180여 종의 영웅이 등장하는 수집형 액션 RPG다.

각 영웅은 불, 숲, 물, 철, 빛과 어둠 등 상성 관계가 명확한 6가지 속성으로 구성돼 있어, 상대 캐릭터들의 속성과 공격 타입에 따른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또 일정 시간 동안 두 영웅이 함께 공격에 참여하는 특별한 태그 시스템으로 협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180여 종의 캐릭터 외에도 15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탐험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특정 시간마다 재화를 획득하는 채광 모드, 이용자의 채광소를 공격하여 재화를 뺏는 약탈 모드, 100층 동안 다양한 보상이 함께하는 도전의 탑, 최고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레이드 모드, 명예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결투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4:33은 ‘골든나이츠’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루비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비는 유료 게임 아이템을 구입하는데 사용되며, 게임 접속과 설문 참여 등을 통해 최대 2000개의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든나이츠’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oldenknights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