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멜론은 인기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와 연계해 모바일 '멜론 VIP 혜택관'에서 '등급별 캐시 쿠폰 선물', '후기 이벤트' 등 2가지 혜택을 VIP 회원에게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멜론을 운영하는 로엔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 공동체가 된 이후 첫 번째로 진행되는 협업이라는 점에서 의미 있다.
참여방법은 멜론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급별 카카오페이지 캐시 쿠폰 받기'를 선택하면 된다. VIP 등급에 따라 각각 ▲5000캐시(MVIP, VIP) ▲3000캐시(GOLD) ▲2000캐시(SILVER, GREEN)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지급 받은 캐시 쿠폰은 '카카오페이지'에서 등록 후 이용 가능하다.
또한 7월 4일까지 열리는 '후기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지 이용 후 본인 SNS에 후기를 남긴 고객 중 100여명을 선정해 ▲'원피스' 루피와 뒹굴링 세트(1명) ▲'황제의 외동딸' 로맨틱 세트(2명) ▲잠 못 이루는 '밤선비' 세트(3명) ▲라이언 시그니쳐 미니인형 또는 어피치 패셔니스타 미니인형(총 100명) 등 인기 만화 및 소설 전권, 카카오프렌즈 굿즈 등을 증정한다.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사업부문의 이제욱 부문장은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유한 멜론 VIP고객에게 다양한 문화 콘텐츠 체험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인기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멜론 고객 만족도 향상 및 편리하고 폭넓은 문화 향유 기회 확장을 위해 카카오와 다양한 연계 이벤트를 시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