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I Like That' 1위 하면 웃긴 버전으로 MV 패러디 해 천 퍼포먼스 할 것"

2016-06-21 07:19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씨스타가 신곡 1위 공약을 밝혔다.

씨스타는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V앱 ‘씨스타 컴백 I Like That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신곡 ‘I Like That’ 소개와 함께 1위 공약을 전했다.
이날 씨스타는 네 번째 미니앨범 ‘몰아애(沒我愛)’ 수록곡 일부를 공개하며 소통을 시작했다.

먼저 효린은 “오랜만의 컴백이라 감회가 새롭고 준비도 열심히 했다”며 컴백 소감을 밝혔고, 소유 역시 “그동안 보여드리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이라 여러분들의 반응이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또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I Like That’ 1위 공약에 대해 씨스타는 “우리 뮤직비디오를 웃긴 버전으로 패러디해서 ‘천 퍼포먼스’를 하겠다”고 내걸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씨스타 새 앨범 타이틀곡 ‘I Like That’은 ‘터치 마이 바디’로 호흡을 맞췄던 블랙아이드필승과 다시 한 번 손잡은 곡으로, 상대가 나쁜 남자인 걸 뻔히 알면서도 빠져드는 사랑에 홀린 여자의 모순적인 마음을 표현한 댄스곡이다. 특히 강렬한 브라스와 매혹적인 보컬, 솔직한 스토리텔링을 담은 가사가 인상 깊다.

씨스타는 21일 0시 네 번째 미니앨범 ‘몰아애’를 공개하고, 같은 날 쇼케이스 개최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