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중소기업 리더스포럼, 강원도 평창에서 개최

2016-06-19 06: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 이하 중기중앙회)는 23~ 25일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에서 전국 업종별·지역별 중소기업대표 800여명이 참가하는 중소기업인들의 대축제 '2016 중소기업 리더스포럼'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기원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내륙순환개최의 일환 ‘미래로! 세계로! 도전의 날개를 펼쳐라’가 이번 포럼의 슬로건이다.

올해는 포럼 개최 10주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포럼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중소기업인들의 열정과 조화, 신뢰를 상징하는 엠블럼을 새롭게 개발했다.

연세대학교 ‘신동엽 교수’의 기조강연 '21세기형 중소기업 신성장전략'을 시작으로, 미래학자 ‘최윤식 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장’의 미래이야기, ICT 전문가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의 빅데이터 분석 등 다가온 미래, 변화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중소기업 생존방안을 모색한다.

‘기회의 평등, 바른 시장경제를 논하다’를 주제로 업계·학계·정부 측 전문가가 모여 정책토론회도 이어진다.

코미디언 출신의 한학자 조선대학교 김병조 교수의 '명심보강 특강', 웃음전도사 최규상 유머연구소장의 '유머경영 비법', 노후설계 전문가로 유명한 트러스톤연금교육포럼 강창희 대표의 '100세 시대 대비 전략', 메이크업 전문가 이경민의 '뷰티레슨' 등 분야를 막론한 국내 최고 강사진의 명 강연도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