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뱀띠 이초희 "성급한 돌진은 오히려 거부반응을 만든다" 6월 3일 내 운세는?

2016-06-03 06:00
  • 글자크기 설정

이초희 오늘의 운세[사진=이초희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에 출연 중인 배우 이초희가 화제를 모았다.

1989년 10월 4일생인 이초희는 뱀띠에 속한다.

6월 3일 이초희의 운세는 "소규모의 계획에는 행운이 따르나 크게 잡으려든다면 손해가 생긴다." "성급한 돌진은 오히려 거부반응을 만든다. 잠시 거리감을 두고 기다려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우물 안 개구리는 대롱으로 하늘을 보는 격이다. 보다 넓고 큰 통찰력을 필요로 하는 날."
84년생 - 친구나 애인한테 미련을 버려야 할 운세. 그렇지 않고는 다른 일을 못한다.
72년생 - 사사로운 정에 얽매이면 큰 화를 자초한다. 냉정하게 생각하고 결단을 내릴 것.
60년생 - 상담이나 인허가 사항은 쉽게 처리되지 않는 때다. 잠시 보류하거나 점검이 필요.
48년생 - 무조건 말을 적게 하거나 듣는 편이 낫고, 미루거나 양보하는 것이 최선인 운세.

▶소띠 오늘의 운세 "가정이 화목하지 못하면 다른 일도 되지 않으니 가족이 마음 상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날."
85년생 - 맘에 들지 않는 일이나 사람이 있다면 빨리 원위치로 돌아오는 것이 현명하다.
73년생 - 잘못을 인정하면 회복이 빨라지고 주변에서 도와주나 고집을 피면 망신살 뿐.
61년생 - 서로 밀고 당기는 줄다리기는 중단해야 할 때. 자칫하면 줄이 끊어진다.
49년생 - 나 때문에 맘이 불편한 주위 사람들을 생각해야 할 때. 넓은 아량이 필요한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하는 것은 좋으나 말을 조심해야 할 운세. 처음 사귀는 사람일수록 입을 봉하고 듣는 편이 낫고, 봐도 못 본 척 들어도 안 들은 척 하는 것이 필요한 때."
86년생 - 친구나 형제간으로부터 불만을 사거나 따돌림을 받기 쉬우니 인화에 힘쓸 것.
74년생 - 이익분배나 주도권을 놓고 다툼이 생기는 운세니 계산을 정확하게 할 것.
62년생 - 정신적으로는 도움을 받을 수 있으나 경제적으로는 어려운 때니 참고할 것.
50년생 - 소개나 중개 등으로 수익이 생기거나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나물 먹고 물 마시고 팔베개 하고 누우니 근심걱정이 모두 사라진다. 금전적 어려움은 순간이니 편안한 마음으로 자연을 즐기라."
87년생 - 사귀는 사람이나 하는 일에 권태가 느껴지는 때니 새로운 활력소를 찾을 것.
75년생 - 비록 적은 기쁨은 있으나 궂은 일도 함께 오는 때니 마음이 산란한 운세.
63년생 - 좋은 기계가 있어도 쓸 곳이 없어 놀리는 운세니 때를 좀더 기다릴 것.
51년생 - 부자간에 불합하거나 상하의 뜻이 맞지 않는 운세니 화합에 노력해야 할 때.

▶용띠 오늘의 운세 "특별히 좋은 것도 없고 나쁠 것도 없는 평범한 날. 시간을 내어 미술관 구경가기에 좋은 날."
88년생 - 친구나 연인과 대립상태라면 내가 자존심을 죽이고 대화로써 풀어야 할 때.
76년생 - 동료나 형제간에 사소한 일로 우애에 금이 가는 때. 절대로 언성을 높이지 말 것.
64년생 - 당신의 신용과 정직성이 도마 위에 오르는 운세니 피하지 말고 정면 대응하라.
52년생 - 아랫사람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이면 생각지 못한 행운의 열쇠를 얻는 때.

▶뱀띠 오늘의 운세 "소규모의 계획에는 행운이 따르나 크게 잡으려든다면 손해가 생긴다."
89년생 - 성급한 돌진은 오히려 거부반응을 만든다. 잠시 거리감을 두고 기다려라.
77년생 - 적은 재물은 취할 수 있으나 큰 것은 맘대로 움직이지 않는 운세.
65년생 - 그물이 아무리 크다 해도 구멍이 있으면 고기를 잡을 수 없으니 확인.
53년생 - 돌고 도는 것이 인생이라. 옛날에 베풀고 도왔던 일이 은혜로 돌아온다.

▶말띠 오늘의 운세 "오랜 친구가 먼 길을 찾아오니 반가움이 더하다. 지나친 음주는 피해야한다."
90년생 - 기다리면 만나기 어려우니 직접 찾아가면 길하다. 지금 서둘러라.
78년생 - 급하게 서두르나 결과가 늦다. 기교를 부리는 것보다 대범함이 필요한때.
66년생 - 생각지 않은 구설이 있을 수 있으나 저절로 해결되니 기다리면 길하다.
54년생 - 작은 거래에 연연하지 마라. 큰 것 놓치기 쉽다. 선택이 중요한 때.

▶양띠 오늘의 운세 "지나친 책임감은 불필요하다. 개인적인 것이든 사회적인 것이든 모든 것이 내가 책임져야할 대상은 아니다."
91년생 - 색다른 생각이 자승자박으로 끝나기 쉽다. 나서지 말아야 할 때.
79년생 - 겉으로는 무척 바쁜 듯하나 실속이 없는 운세. 내실을 기함이 좋다.
67년생 - 얻음과 잃음이 공평하니 마음을 비우면 미련을 버릴 수 있다.
55년생 - 문서이동이나 서류관련 일에 신중을 기해야 할 때. 서두르면 흉하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한 우물을 파야한다. 흔들리는 목표는 맞히기 힘들다."
92년생 - 탐탁치 않은 유혹은 과감하게 물리쳐라.
80년생 - 냉정한 판단이 필요하다.
68년생 - 금전거래에 행운이 따른다.
56년생 - 책임져야할 일이 많다.

▶닭띠 오늘의 운세 "열 번의 말보다 한 번의 행동이 더 효과적이다."
93년생 - 자신감 있는 행동은 애정운에 행운을 불러다준다.
81년생 - 표현하지 않는 사랑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69년생 - 부드러운 말 한 마디가 상대를 감동시킬 수 있다.
57년생 - 무리한 부탁은 신뢰를 무너뜨린다.

▶개띠 오늘의 운세 "일석이조. 하나의 계획으로 두 가지 일을 해결하니 행운이 크게 따른다."
94년생 - 약속을 지켜 신용을 유지하면 어려움이 없다.
82년생 - 변동수가 있으니 이사를 하거나 혹은 새로운 식구가 있게 된다.
70년생 - 행운이 곁에서 머무니 금전운이든 직장운이든 모두 즐겁기만 하다.
58년생 - 공과 사를 분명히 하면 큰 행운이 따른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일과 인간관계에 갈등이 계속되니 행운은 멀게만 느껴진다."
83년생 - 새로운 사람은 함부로 사귀지 마라. 자칫 구설이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다.
71년생 - 자신의 인생을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남을 탓하거나 원망하지 마라.
59년생 - 뜬소문에 흔들리지 말고 지금까지 해오던 대로 성실하게 진행하라.
47년생 - 건강을 재산으로 생각하며 묵묵히 때를 기다려야 희소식이 온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