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단순히 이름이 있고 큰 기업에 무사안일주의로 투자하는 시대는 지났다. 투자가 유망한 우량기업은 과거 명성이 아닌 실적으로 보여줘야 한다. 이제 투자에서도 현명함이 필요하게 된 것이다.
기업의 가치는 바로 미래가치다. 현재의 가치에 미래의 가능성이 포함돼 움직이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기업에 투자하려면 그 기업이 속해 있는 업종이 중국에 겹치지 않는지 잘 살펴봐야 한다.
최근 화두가 되는 것이 중국기업의 급부상이다. 단순히 소비시장으로만 알았던 중국, 그리고 우리와는 경쟁이 될 수 없을 것 같았던 중국기업들. 이 모든 패러다임이 붕괴되고 있다. 오히려 우리나라 소비시장이 중국 기업들에 열리고 있으며 이러한 흐름이 이제 시작일 뿐이라는 것이다.
이러한때 세계 경제의 흐름이 어디에서 어디로 흐르는지 흐름을 오래전부터 예견하고 ‘신가치투자법’이라는 회기적인 투자 방법으로 한국을 넘어 중국, 주식의 본 고장 미국에서 까지 주목을 받고 있는 주식 전문가가 있다.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다. 그는 중국 주도의 자본의 이동을 예견했으며 마이너스 금리 시대 도래에 맞춰 돈의 흐름을 미리알고 그에 맞는 ‘신가치주’를 발굴하여 추천, 회원들에게 부를 안겨 주면서 화제의 중심에 선 인물이다.
그가 집필한 주식 투자서 <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은 이미 미국, 중국 판권 계약이 완료된 상태다. 그것은 누구나 쉽게 돈을 벌수 있는 쉬운 환경을 만들어 주는 주식플렛폼으로 실전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쉬운 투자법이라는 장점 때문에 동 서양을 막론하고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신가치투자법’은 저평가된 우량한 주식을 급등 직전에 매수하는 투자방법으로 신가치투자 기업을 통해 손절 없이 매집된 종목을 매수하기 때문에 급등 시세가 나온다. ‘신가치투자법’ 종목선정이나 손절매 등의 걱정이나 시간에 구애를 받지 않고 편안한 마음에서 주식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것이 가능한 것은 투자의 귀재라 불리는 워렌버핏과 피터린치 등의 이론을 탐구하고, 이를 기반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시행착오를 거쳐 비로소 완성된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누구나 함께하면 성공사례를 쓸수 있다는 것이다.
김원기 대표는 “신가치투자’를 통해 평범한 사람도 주식 투자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신가치투자’는 기본적 분석, 기술적 분석, 매집, 엘리어프파동, 그린빌, 배당, 재료, 꿈 등 8가지 요소들을 조합하여 선정된 기업으로서, 원금을 보존하며 배당과 함께 급등시세를 얻을 수 있는 일거양득의 투자법으로 주식투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주고 있는 것이다.
김원기 대표는 ‘운명이 바뀌는 큰 장이 왔다. 바이오, 대선주에서 돈이 쏟아진다’ 라는 주제로 부산, 울산, 대전, 인천 등 전국 순회 무료 주식 강연회가 성황리에 열리고 있다. 그는 “인생에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분명히 온다. 그 기회가 바로 지금다”라며 돈을 벌수 있는 정확한 때가 알려주고 있다.
투자들로부터 희망과 열기로 가득 채워주는 그의 무료 강연회는 오는 6월 5일(일)에도 대전에서 강연회가 열린다.
김원기 대표가 진행하는 대전에서의 세번째 주식강연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