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은 지난 2008년 MBC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로 데뷔, 뚜렷한 이목구비와 서구적인 몸매, 지적인 분위기로 주목받으며, 영화 ‘응징자’, ‘특수본’ 등에 출연했다.
‘도라에몽 덕후’로 유명한 심형탁은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 ‘식샤를 합시다’, ’압구정 백야’ 등의 작품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를 보여준 실력파 배우다. 또한 MBC 예능 프로 ‘무한도전’에서 탁월한 예능감과 꾸미지 않은 순수한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았다.
와이디온라인은 “’천군 : 무한쟁탈전’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의 게임인 만큼 다양한 얼굴을 가진 매력적인 두 배우를 홍보모델로 섭외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주얼 커플로서 ‘천군 : 무한쟁탈전’을 본격적으로 홍보하게 될 두 사람의 케미를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출시를 앞두고 있는 와이디온라인의 자체 개발작 ‘천군 : 무한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액션 RPG다. 25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책략’ 시스템과 실시간 위치 정보를 이용한 ‘무한쟁탈전’ 콘텐츠를 추가해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http://goo.gl/rj5Qv8)를 진행 중이며, ‘천군 : 무한쟁탈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chungun)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chungu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