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천군 : 무한쟁탈전’ 비주얼 커플 ‘이태임∙심형탁’ 홍보모델로 발탁

2016-05-23 16:5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천군 : 무한쟁탈전’의 홍보 모델로 배우 이태임과 심형탁을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이태임은 지난 2008년 MBC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로 데뷔, 뚜렷한 이목구비와 서구적인 몸매, 지적인 분위기로 주목받으며, 영화 ‘응징자’, ‘특수본’ 등에 출연했다.

‘도라에몽 덕후’로 유명한 심형탁은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 ‘식샤를 합시다’, ’압구정 백야’ 등의 작품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를 보여준 실력파 배우다. 또한 MBC 예능 프로 ‘무한도전’에서 탁월한 예능감과 꾸미지 않은 순수한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았다.

와이디온라인은 “’천군 : 무한쟁탈전’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의 게임인 만큼 다양한 얼굴을 가진 매력적인 두 배우를 홍보모델로 섭외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주얼 커플로서 ‘천군 : 무한쟁탈전’을 본격적으로 홍보하게 될 두 사람의 케미를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향후 이태임과 심형탁은 ‘천군 : 무한쟁탈전’의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하며 스틸컷, 영상 광고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평소 방송에서 비춰진 모습 이상의 매력을 선보이며 유저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출시를 앞두고 있는 와이디온라인의 자체 개발작 ‘천군 : 무한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액션 RPG다. 25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책략’ 시스템과 실시간 위치 정보를 이용한 ‘무한쟁탈전’ 콘텐츠를 추가해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http://goo.gl/rj5Qv8)를 진행 중이며, ‘천군 : 무한쟁탈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chungun)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chungu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