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측은 △국내관광 홍보 및 캠페인 △여행주간 활성화 △국내 휴가문화 조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KB금융 내 KB손해보험과 KB국민카드는 임시 공휴일 지정에 따른 황금연휴를 맞아 고객에 대한 다양한 혜택 제공 및 내수경기 활성화를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손해보험은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여행자 보험가입 설계 고객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연휴 기간 중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한 고객에게 무상으로 워셔액 보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KB매직카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직카 협력업체를 통해 차량 무상점검과 정비할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다음달 5일부터 8일까지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사용 시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포인트 적립도 평소 대비 2배로 적립해 준다. 특히,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을 비롯해 여행, 항공권, 숙박과 관련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국민은행은 국내 관광 홍보 및 활성화를 위해 임직원 대상 ‘아름다운 한반도’ 여행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 유명관광지와 인기 휴양시설 테마여행을 소재로 아름다운 한반도의 사계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 국내 관광과 상시 휴가사용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관광공사의 홍보활동에 협력하고 국내 여행문화 활성화에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