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엽기적인 그녀2’(감독 조근식·제작 신씨네·배급 리틀빅픽처스)는 원조 엽기적인 '그녀'(전지현)를 떠나보낸 ‘견우’(차태현)가 그의 인생을 뒤바꿀 새로운 엽기적인 '그녀'(빅토리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 신혼이야기.
더욱 강력해지고 살벌해진 그녀만의 독특한 애정 공세를 견뎌내는 견우의 인생 수난기를 그린 영화이다. 차태현과 빅토리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 2’가 송중기, f(x) 멤버들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특별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차태현의 절친한 소속사 후배이자 최근 KBS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최고의 스타로 자리매김한 배우 송중기를 비롯해 빅토리아가 소속되어 있는 인기 아이돌 그룹 f(x)의 크리스탈, 엠버, 루나의 ‘엽기적인 그녀 2’를 향한 응원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어 등장한 f(x)의 멤버들은 “저희 멤버인 빅토리아 언니가 새로운 엽기적인 그녀의 모습으로 찾아간다고 합니다. 같은 멤버로서 정말 자랑스럽고 기대가 되는데 여러분들도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립니다”(크리스탈), “‘엽기적인 그녀 2’에 저희 빅토리아 언니가 나오는데요. 많은 사랑,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엠버), “우리 맏언니 빅토리아 언니의 ‘엽기적인 그녀 2’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빅토리아 언니 사랑해!”(루나)라며 한목소리로 팀의 맏언니인 빅토리아를 응원했다. 화제의 스타들의 등장과 훈훈함을 자아내는 응원의 메시지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송중기와 f(x) 멤버들의 응원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하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 2’는 오는 5월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