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지방우정청, 가정의 달 맞아 27일간의 '할인 이벤트' 펼쳐…

2016-04-27 01:46
  • 글자크기 설정

강원지방우정청, 4월25일부터 5월31일까지 37일간 할인 이벤트

[사진=강원지방우정청 제공]


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 가정의 달을 맞아 우정사업본부 강원지방우정청장이 4월25일부터 5월31일까지 37일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행사기간 동안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우리 농축수산물과 꽃배달, 전통시장 상품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열려 알뜰하고 합리적으로 선물을 할 수 있는 기회까지 더해졌다.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가 많은 홍삼, 인삼, 수삼, 상황버섯 등의 효도상품과 우체국쇼핑 인기상품인 조미구이김, 해산물세트, 제철과일 등도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가정의 달에 인기 있는 상품들만 모아놓은 어버이날 건강선물, 스승의날 감사선물, 우리아이 튼튼선물, 인기상품 할인전 등 맞춤형 상품추천을 통해 가정의 달 선물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로즈데이, 성년의 날 등 다양한 기념일 선물로 제격인 카네이션과 100송이 장미 등 꽃배달 상품도 구성돼 있다. 평일은 물론 주말, 공휴일도 전화로 주문하면 간편하게 우체국쇼핑 꽃배달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우체국쇼핑은 할인행사 기간 동안 우리 농축수산물의 이용확대를 위해 파격적인 경품 이벤트가 펼쳐진다. 지난 25일부터 10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1만원 할인쿠폰(최대50%할인)’을 지급하고 있으며, 구매고객 100명에게는 태블릿PC, 무선청소기, 한우세트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우체국쇼핑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출석체크 횟수에 따라 최대 7천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우체국쇼핑 모바일앱 구매고객 2016명에게는 노트북, 삼겹살, 햄버거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는 모바일앱 전용 5천원의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우체국쇼핑은 농어민에게는 판로개척의 기회를 소비자에게는 품질좋은 지역특산물과 중소기업 상품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공공 온라인쇼핑몰로 1986년 농어촌 지역경제 활성화 및 판로개척을 위한 공익적인 목적으로 시작됐다. 현재는 3500여 우체국 물류망을 통해 9200개 특산물과 중소기업 상품, 전통시장 상품 등 12만개의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 모바일앱(우체국쇼핑, 우체국전통시장), 우체국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