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헬스테인먼트사업단, ‘헬스테인먼트 프로그램’ 및 ‘힐링 프로그램’ 선보여

2016-04-26 13:3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서울대학교 그린바이오과학기술연구원 헬스테인먼트사업단(이하 서울대 헬스테인먼트사업단)이 ‘헬스테인먼트 융합 생태계 구축 및 사업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높인 ‘헬스테인먼트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의 국책과제인 ‘헬스테인먼트 융합생태계 구축 및 사업화 지원사업’의 하나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에는 주관기관인 서울대 헬스테인먼트사업단를 비롯해 (사)강원무역창업연구원, ㈜씨이랩, ㈜하나투어제주가 참여했다.

이들은 수혜기업으로 선정된 힐리언스 선마을, 한화리조트 휘닉스파크, 알펜시아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제주 샤인빌리조트에 휴양과 요양을 목적으로 한 상품을 공동 개발했다.

그 결과 힐리언스 선마을에 향기명상 및 아로마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헬스테인먼트 프로그램을 구성해 서비스 중이며, 한화리조트 휘닉스파크에서는 힐링과 면역증강에 좋은 ‘원데이 투어 & 티 테라피(Tea Therapy)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알펜시아리조트에서는 숙박과 항노화 아로마 테라피를 패키지로 구성한 ‘헬스테인먼트 패키지’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제주 샤인빌리조트에서는 면역증진을 목표로 자가 아로마 테라피 프로그램, 아침 요가 명상 프로그램, 해변 산책로 트래킹, 매직볼 아로마 객실에서의 숙박 등 4가지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헬스테인먼트 힐링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대 헬스테인먼트사업단은 헬스테인먼트 서비스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싱가포르와 태국, 홍콩, 말레이시아 각 국의 파워블로거와 관련 아시아 지역 협회장, 연구소장 등이 직접 알펜시아리조트를 방문해 헬스테인먼트 패키지를 체험해보는 팸투어를 진행했다.
 

[헬스테인먼트사업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