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첫 정규앨범 ‘LOVE&LETTER’ 뮤비 티저 공개…역동하는 청춘의 향연 ‘시선 집중’

2016-04-23 12:22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플레디스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보이 그룹 세븐틴이 오는 25일 첫 정규앨범 발매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타이틀곡 ‘예쁘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23일 0시 공식 세븐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첫 정규앨범 ‘LOVE&LETTER’의 타이틀곡 ‘예쁘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세븐틴 멤버들은 한밤중 도시의 화려한 불빛과 화려한 트로피컬 컬러가 쏟아지는 네온 속에서 폭발하는 젊음을 표현하며 역동적인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다. 세븐틴 총 13명의 멤버들이 각기 다른 모습으로 설레임과 희망, 도전으로 가득한 청춘의 싱그러움을 선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비비드한 컬러와 눈부신 오색의 빛이 어우러져 몽환적이면서도 환상적인 분위기로 독특한 영상미가 눈길을 모으는 ‘예쁘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서 세븐틴 멤버들은 밤거리를 달리며 서로를 향해 해맑은 미소와 애교 넘치는 표정을 짓는 등 보는 이들의 감성과 여심을 자극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15초의 짧은 티저 영상 속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십분 발휘하고 있는 세븐틴의 다양한 모습은 청량함 가득한 멜로디와 감각적인 영상이 함께 어우러져 타이틀곡 ‘예쁘다’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타이틀곡 ‘예쁘다’는 지난 ! 미니 앨범에서 선보인 청량함과 발랄한 감성을 극대화시켜 좋아하는 여자친구에게 “예쁘다”라고 말해주고 싶은 수줍은 마음을 오롯이 담아낸 곡이다.

총 13명이 세 개의 유닛으로 하나의 팀이 된다(13+3+1=17)’는 의미를 담고 있는 세븐틴은 힙합, 보컬, 퍼포먼스로 나뉜 세 개의 유닛을 이루는 동시에 한 그룹으로 뭉친 유니크한 보이 그룹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