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산후조리원 예약 플랫폼 ‘맘스초이스-맘초’가 정식 런칭, 산후조리원 방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개발사인 웰니스인텔리전스(주)(대표 서동필)는 맘초(momcho) 플랫폼을 통해 예약 방문하는 고객 산모들에게 유모차, 수유쿠션, 코코넛 오일 등 임신, 출산기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산후조리원과 함께 제공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현재 서울, 경기권을 중심으로 산후조리원과 협약을 맺어 진행하고 있으며 5월부터 산후조리원 공동구매 및 내게 맞는 맞춤형 산후조리원 제공 등 전국 산후조리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주요 산후조리원과 함께 산후조리원 전용 ERP 시스템인 ‘맘초-산후조리원ERP’를 공동 개발하여 협력 산후조리원에 함께 공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산후조리원은 체계적인 고객관리, 입실관리, 자원관리 등과 조리원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맘초(momcho) 플랫폼을 개발한 웰니스인텔리전스는 차병원출신의 기획자, 개발자, 의료인이 뜻을 모아 함께하고 있으며 차병원 그룹에서 병원설립, 의료지원 사업, 임신, 출산케어 사업, BT·IT 컨버전스 영역 등 다양한 경험 토대로 현재 개인맞춤형 산후 홈케어 플랫폼인 ‘마더앤베이비(mother&baby) 산후도우미’를 운영하면서 수도권을 포함해 전국 70여개 지역에 23개지사의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또한 산부인과 및 산후조리원용 신생아 모니터링 시스템 ‘앙팡캠(enfantcam)도 함께 공급하고 있는 는 임신, 출산 서비스 전문기업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