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데뷔 18년만에 DJ 도전…"라디오 진행, 기쁘고 떨리고 두렵다"

2016-04-21 15:43
  • 글자크기 설정

조성모 [사진 제공=스토리P]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가수 조성모가 데뷔 18년 만에 처음 라디오 DJ 자리를 꿰찼다.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국제회의실에서는 KBS 해피FM 봄 개편 설명회가 개최됐다. 이번 KBS 해피FM 봄 개편에서는 가수 유열·조성모, 아나운서 이정민·강서은·최시중이 합류했다.
가수 조성모는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를 통해 처음 라디오 방송을 진행한다.

조성모는 “어린 시절 라디오를 통해 발라드 감성을 얻었고, 음악을 소개받았다”며 “그런 라디오를 직접 진행하게 된다니 너무 기쁘고 떨리고 두렵다”라고 운을 뗐다.

조성모는 “포스터 속 내 이름이 초록색이더라. 정말 우연이기 힘든데 초록의 의미처럼 싱그럽고 활기찬 2시를 만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오후 2시는 하루의 중심이다. 나른한 오후에 활기차고 좋은 음악으로 힘을 드리고 싶다. 또 가수 출신인 만큼 선곡에도 신경을 쓰겠다”며 “감동적인 음악, 재밌고 신나는 음악, 용기주는 음악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조성모가 DJ로 합류한 ‘행복한 두시’는 오는 25일부터 KBS해피FM(수도권 106.1MHz)을 통해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