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식회사 C&C, 통합 창립 1주년... 나무 심기 행사 진행

2016-04-18 09:27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SK주식회사C&C ]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SK주식회사 C&C는 오는 20일 통합 창립 1주년(구 SKC&C 창립 25주년)을 맞아 ‘제4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예정 부지(성남시 중원구 여수동)에서 18일 ‘행복나무 심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이호수 SK주식회사 C&C IT서비스사업장과 구성원 및 자회사 엔카·SK인포섹 구성원 230여명이 함께 모여 글로벌 Top ICT 회사로의 도약을 다짐하고, 회사와 구성원·지역 사회 시민 모두의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SK주식회사 C&C는 새로운 성장과 도약, 모두의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지닌 사과나무(성장), 산초나무(온화), 왕원추리(염원), 양지꽃(사랑) 등의 유실수와 꽃 10여종을 선정했다.

이날 참여한 임직원들은 본인이 소망하는 나무와 꽃을 선정해 ‘제4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예정 부지에 약2만7000 그루의 묘목을 심어 삭막했던 공터는 이들이 심은 꽃과 나무로 아이들이 뛰어 놀며 봄의 행복을 만끽할 수 있는 봄꽃길로 변신시켰다. 

김병두 SK주식회사 C&C 지속경영본부장은 “오늘 심은 나무 하나 하나에는 회사와 구성원∙지역사회 시민 모두의 행복을 바라는 따뜻한 소망이 담겨 있다”며 “많은 시민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휴식·치유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K주식회사 C&C는 2010년부터 △성남시 탄천 습지생태공원 조성 △생태보호지역 유해식물 제거 활동 및 묘목심기 △판교 금토천 하천정화활동과 깨끗한 거리 만들기 실천 등 환경보호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